설치후기

배송, as 까지 해주는 대구중고tv 리퍼전문 메가몰

메가몰 2022. 4. 27. 16:53

대구에서 무려 저희 메가몰을 찾아주신 소중한 고객님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직접 두 눈으로 보고 구매를 원하셔서 가까운 곳으로 찾으셨는데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연락을 주셨답니다.

수도권부터 지방권까지 직접 배송을 나가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 ^^

<메가몰 홈페이지 바로 구경가기!!>

 

메가mall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LG, 삼성 리퍼티비를 온,오프라인 판매하며, 자체물류로 설치 배송하는 메가자이언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대구중고tv의 경우 대부분 배송이나 설치는 별도로 준비해야 해서

여러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으셨다고 해요.

제가 생각하기에도 얼마나 불편할까 싶더라고요.

그런데 저희 메가몰은 한번도 사용한적 없는 제품이면서 배송까지 해주니

와 딱 이거다! 싶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리퍼를 간혹 중고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신데 전혀 아니며

사용시간 0시간의 새 제품이랍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유 하나는 리퍼제품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약간의 흠이 있을 수 있답니다.

그러나 메가몰은 화면은 아주 깨끗한 새 것만을 사용하고 있어서

깨끗하고 맑은 화질을 보실 수 있죠.

리퍼tv라고 하더라도 어디서 구매하시느냐에 따라

이렇게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답니다.

 

 

그동안 좀 작은 소형사이즈를 사용하고 계셨는데

이렇게 큰 tv를 저렴한 가격에 장만하셔서 더욱 더 기분이 좋았다고 하시네요 ^^

좋은 후기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대구중고tv 뿐만 아니라 전시장에서 직접 구경하시는것도 가능합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놀러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