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후기

LG65인치TV 리퍼 구매후기 미리 읽어보세요~

메가몰 2022. 8. 2. 11:22

 

이사를 다 끝낸 후 마무리를 할 때 그 기분이란~ 얼마나 후련하고 좋은지 말로 표현을 하기 어려울 정도에요.

약간의 뒷정리가 남아있긴 하지만 그래도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올려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사를 하면서 TV를 새로 구매했기 때문이에요~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LG65인치TV를 장만했는데 어떻게 자랑을 안하겠어요.

올레드랑 고민을 하다가 조금 더 가격대가 저렴한 65QNED90 모델로 구매를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LG전자 65QNED90 65인치 리퍼tv MiniLED 4k uhd 스마트tv 로컬변경 미사용리퍼

 

megagtv.com

 

바로 여기 메가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진짜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라면 장점인데 그렇다고 해서 

TV 기능에 문제가 있다거나 하자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될거 같아요.

리퍼티비에 대한 선입견이 완전 싹 사라졌답니다.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사면 진짜 새것 TV를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거든요.

 

 

A급 리퍼는 진짜 좋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어요~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솔직히 리퍼라고 말 안하면

아무도 모르겠다 싶을 정도에요 실제로 그런 후기들도 많더라고요.

설마 그정도일까? 생각했는데 그 이상이었어요.

새상품을 구매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으니까

개인적으로 100% 이상 대 만족중이에요.

 

 

메가몰은 오프라인 전시장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여러모로 안심이 되더라고요.

구매 후 1년 이내로 하자 발생시 무상으로 AS도 해주시고요. 물론 그만큼 고장날 일도 없겠지만요~

 

 

LG65인치TV 구매를 앞두고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착한 제품들 위주로 찾다보니까 이렇게 좋은 상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기대이상으로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이니까 믿고 구매해보세요 ^^ 제가 장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