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후기

<부천리퍼TV> 중고보다 좋은 상품 득템했어요.

메가몰 2022. 5. 17. 16:35

 

경제적으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이럴 때일수록 더욱 더 현명한 소비를 하며

잘 이겨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얼마 전 갑자기 tv가 고장이 나서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잘 알아보니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tv는 워낙 가격대가 부담스럽기 때문에

구매 하기 전에 여러가지로 고민스럽거든요.

그래도 요즘은 인터넷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둘러보기에 좋더라고요.

 

그러다 리퍼를 알게 되었고 새 제품을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었어요.

 

중고도 물론 좋지만 누군가 사용하던 제품을 사는 것 보다

새 것을 사는 것이 더 좋잖아요.

더군다나 메가몰은 1년 무상as라서

더 안심이 되었어요.

 

 

 

삼성/LG 리퍼TV전문판매, 메가몰

메가몰은 섬성/LG 리퍼TV 전문판매, A/S 1년보증, 타사대비 저렴한 가격+빠른배송을 위한 리퍼TV전문업체 입니다.

megagtv.com

 

메가몰에서 여러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라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배송, 설치도 다 해주시기 때문에

전혀 어려운게 없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제가 잘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에요.

기사님이 마지막에 설치 완료 후 이상은 없는지

잘 작동하는지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시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으며

더 많은 분들이 리퍼tv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합리적으로 구매하셨으면 좋겠다 싶어서

이렇게 후기도 작성하게 되었답니다.

 

저렴하게 tv를 사고 싶다거나

그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한번 꼭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