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후기

성남중고tv 알아보다 리퍼tv 구매한 후기~

메가몰 2022. 5. 11. 17:04

 

입주라는 단어는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진 분들에게 언제나 설레이는 단어 같아요.

왜냐하면 저도 그랬거든요 ^^ 최대한 욕심을 버리고자 했지만 막상 이사 일정이 다가올수록

욕심이 생기고 이것 저것 하고 싶은게 너무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사실 tv는 그닥 바꿀 생각이 없었는데 짐정리 하고 치우다가

제 실수로 그만 파손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되었어요.

지출이 너무 크면 부담이 될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성남중고tv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리퍼tv도 한번 살펴보게 되었거든요.

근데 그게 정말 나이스한 선택이었어요 ^^ 이렇게 좋은 tv를 그것도 새것으로 구매했으니까요!

 

https://smartstore.naver.com/mgtv

 

메가mall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LG, 삼성 리퍼티비를 온,오프라인 판매하며, 자체물류로 설치 배송하는 메가자이언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그렇게 알게 된 메가몰! 정말 큰 도움 되었어요.

성남중고tv 알아보긴 했는데 솔직히 딱 마음에 드는 매물도 없었어요 ㅠㅠ

그리고 as가 가능한 곳으로 알아보는데 진짜 없더라고요.

근데 유일하게 1년 무상 as가 가능한 곳이 바로 여기였답니다.

 

 

제품 하자가 있는 경우 무려 무상 1년!

고객 과실인 경우에도 유상으로 처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너무 안심이 되죠.

저는 중고를 먼저 알아봐서 그런지 보면 볼수록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어쨋든 새 제품이라는 점에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요!

물론 가격은 솔직히 중고보다도 더 착했어요.

요즘은 중고거래가 워낙 활발하기 때문에 잘 사면 너무 좋아요 ^^

그러나 이런저런 괜한 걱정을 하기 싫더라고요!

 

 

짠 이렇게 집에 설치하니 너무 잘한 일이다 싶어요.

기사님이 오셔서 꼼꼼하게 설치를 해주시더라고요 역시 믿음직스러워요~

추후 안방에도 한대 더 추가적으로 구매 할 생각이에요.

재구매 각 100%입니다 ^^

 

 

오프라인 매장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하고 있으니 성남중고tv 알아보시는 분들은

한번 시간내서 방문하셔서 실제로 보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완전 강력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