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후기

85tu8000 구매한 남양주 중고 리퍼 tv매장

메가몰 2022. 5. 4. 16:53

퇴근하고 집에서 tv를 보는 것이 제 유일한 취미인데요? 하루를 정리하는 루틴이기도 하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잘 나오던 tv가 나오지 않고 이상이 생긴거에요. 샤워를 하고 맥주 한잔을 하면서 tv를 보는 것이 제 루틴인데 이게 말이 되나 싶기도 하고 혹시 몰라 한대 때려보기도 했는데 아예 깜깜 무소식으로 수명이 다했구나 싶었어요. 생각해보니 꽤 오래 사용을 했던 제품이기도 했고요.

 

 

고치려고 알아봤지만 이미 오래된 제품이라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기도 했고 이럴 바에는 그냥 새로 한대를 사는게 낫겠다 싶었어요. 근데 또 새제품은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잖아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리퍼tv 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외수용 제품? 사용 전 반품이 되었다는 사실이 걸리긴 했지만 알아볼수록 괜찮더라고요. 거기다 메가몰은 a급 리퍼만 취급을 하고 있어서 구경해보기 좋았어요. 전시장도 있지만 온라인 샵도 운영 중이니 쉽게 보실 수 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mgtv

 

메가mall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LG, 삼성 리퍼티비를 온,오프라인 판매하며, 자체물류로 설치 배송하는 메가자이언트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혹시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 클릭하셔서 한번 살펴보시길 바래요! 전 이왕 이렇게 된거 더 큰걸로 구매해보자 싶어서 85인치 85tu8000 으로 구매 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gtv/products/6109777582

 

반값 삼성 85인치 리퍼TV un85tu8000 4K UHD 스마트TV : 메가mall

리퍼티비,중고TV,중고티비,스마트티비,메가자이언트,반값 삼성 85인치 리퍼TV un85tu8000 4K UHD 스마트TV

smartstore.naver.com

 

 

배송, 설치까지 해주시는 메가몰이라서 비싼 tv가 혹시 파손이 되거나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걱정스럽지 않았어요. 거기다 집에 완벽하게 딱 걸어주셨답니다. 사이즈가 커서 고민했는데 전문 배송 직원 분들이 와주셔서 해주시니 안심이 되었답니다. 어쨋든 속 시원하게 아주 저렴하게 구매해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지금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고요~

 

 

 

혹시 지금 tv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편견 없이 리퍼tv에 대해서도 알아보시고 구매를 해보시면 정말 저렴하게 물건을 잘 사실 수 있을 것 같아서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희 집에 놀러오시는 지인분들이 보시면 아무도 리퍼인줄 모르겠다며 잘샀다고 칭찬 해주시거든요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