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

메가몰 2022. 12. 12. 10:32

 

다들 술꾼도시여자들 이라는 드라마 기억하시나요?

제가 정말 재밌게 시청했던 드라마였는데요

재미, 감동, 공감

이 세가지가 다 갖추어져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티빙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드라마로

주된 내용은

"기승전술"

이라고 보면 될거같네요 ㅎㅎ

그런데

시즌1이 끝난 이후

12월9일

시즌2가 시작했습니다!

 

1-2화를 보고 나니

전 시즌보다 더 재밌던거 같았습니다

 

중간중간에 독백으로

 

 

혼자는 안 되도 셋은 가능한 이야기였다

내가 술을 끊다니 닭이 하늘을 날 일이다

같은 명대사? 같은게 자주 나오더라구요

저는 이런 독백이 계속계속 기억에 남았던거 같습니다.

 

시즌1보다 더 자극적이고 새롭게 준비한만큼

티빙에서 이번엔 19세관람으로 제한을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자극적이게 제작한거 같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매주 금요일 오후4시

티빙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들 피곤하고 지쳐있을때 한번 쯤은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친구가 보고싶을때, 술이 생각날때, 사랑하고싶을때?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번 주도 화이팅 하며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