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기 스포츠 애니 하이큐 모바일 게임!! 하이큐 FLY HIGH 후기

메가몰 2024. 4. 11. 15:16

안녕하세요 메가몰입니다.

 

배구 애니메이션 하이큐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저도 배구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하이큐 애니메이션을 접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재밌게 시청한 애니 중 하나인데

게임으로 출시되어 바로 플레이해봤습니다.

 

 

첫 화면부터 애니와 똑같은 퀄리티로 제작되어

엄청난 기대를 하게 되는데요!

몇 년 전에 하이큐 터치더드림 이라는 게임도 해봤었는데

그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로 출시되었고,

이번에 출시된 플라이 하이는 애니와 똑같이 출시가 되었어요!

 

 

역시 주인공 학교인 카라스노 선수들이 먼저 픽업으로 나왔어요!

첫 번째로 미들블로커 츠키시마 케이

두 번째로 리베로 니시노야 유 가

출시되었고 출석체크만 해도

주장 사와무라 다이치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또한 주인공인 히나타 쇼요는 이벤트로 뽑으실 수 있는데,

괴짜속공 콤비의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는

아직 픽업에 안 나왔더라고요.. 

츠키시마 이후에 나온다고 예상하고 있어요!

 

 

실제로 플레이해본 결과 현실적으로 잘 구성되어 있으며

아직 초반이지만 컨텐츠가 크게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응원 뽑기로 야치 히토카 같은 매니저도 뽑아서

실력을 올릴 수 있게 되어있어 참신하고 좋았던 거 같아요^^

 

공식적인 뽑기 확률은 나쁘지 않은 거 같은데

제가 운이 안 좋은 건지 모르겠지만

SSR선수가 너무 안 나온다는 느낌은 있었어요..ㅠ

그래도 플레이 자체는 재밌게 했어요^^

 

출시 초반이라 SSR선수는 카라스노 위주로 나왔는데

아오바조사이, 다테, 네코마, 시라토리자와, 후쿠로다니 등

아직 나오지 않은 선수가 많아 계속 플레이해볼 생각이지만 

기존 유저 뒤통수치는 운영만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한번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