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화 출신 신혜성 음주운전, 항소심 결과는?

메가몰 2024. 4. 12. 16:58

 

2022년 10월 11일 오전 1시 40분

도로 한복판에 차량이 멈춰있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였으나 도주하였고

경찰이 추격해 차량을 앞 뒤로 막고

음주측정을 요구하였으며,

거부하여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황당한 사실은 신혜성이 운전한 차가 본인차가 아니며,

도난 신고된 차량이었다고 하네요.

 

검찰은 2년형을 구형했으나

1심에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이 선고되었으며

이에 검찰은 항소하였다.

 

검찰은 2심에서도 2년을 구형하였으나

1심과 같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이 선고되었어요.

 

본인은 집행유예를 받아 한시름 놓았겠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음주 관련 처벌이 너무 약한거 같아요..

다른 나라는 음주관련 범죄는 가중처벌 한다는데

우리나라는 왜 면제부를 주는 건지 모르겠네요..

 

 

음주운전 절대 하지 마세요..

본인도 위험하겠지만 죄 없는 분들

다치게 하진 말아야죠^^

 

신혜성 님과는 상관없는 얘기지만

사죄하고 반성문 쓰고 하면 감면해 주는데,

감면 받기위해 보여주기식인 경우도 많아

이런 점은 빨리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